'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 실시

소성렬 입력 2013. 4. 17. 18:05 수정 2013. 4. 17. 18: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소성렬 기자] JCE(대표 송인수)는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최고 레벨을 상향 조정하는 업데이트를 17일 실시한다. 먼저, 몬스터의 최고 레벨을 기존 40레벨에서 45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유저 개개인이 소지할 수 있는 몬스터와 건물 아이템의 최대 보유량을 각 15개, 25개로 늘려 수집의 재미를 높였다.

또한 '레비아탄'과 '마노', '로랑' 등 희귀도 높은 신규 몬스터 3종을 추가하고, 화사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벚꽃나무 데코 아이템 2종을 선보인다. 이 밖에 다른 유저와의 활발한 교류를 유도하는 다양한 소셜 퀘스트와 몬스터 육성 퀘스트를 대폭 추가하며,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개선 작업도 함께 병행한다.

JCE는 이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20 '리프(게임머니)'를 지급하고, 4월에 게임에 복귀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몬스터 인형과 '골드(게임포인트)', '리프(게임머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JCE 모바일사업부 장지웅 사업부장은 "유저들의 성장에 발맞춰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소성렬 기자 hisabisa@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TV리포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타임톡beta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