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3DS용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 콘텐츠 첫 공개

박재윤 입력 2013. 4. 12. 18:23 수정 2013. 4. 12. 18: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 특징 및 조작법 담긴 영상 선보여…25일 정식 발매 예정

[TV리포트=박재윤 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12일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의 출시에 앞서 공식 브랜드 사이트(maple3ds.nexon.com)를 오픈하고, 게임의 특징과 조작법이 담긴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는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원작으로 한 닌텐도 3DS 전용 액션 RPG로,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첫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다.

닌텐도 3DS의 입체영상을 최대한 활용해 공간감을 부여함에 따라 원작과는 다른 아름다운 메이플 월드의 모습을 입체적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원작에 등장하는 귀엽고 개성 넘치는 몬스터들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로 콘솔 특유의 조작과 통쾌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의 배경이 되는 게임 스토리를 소개하고, 게임 플레이 영상과 함께 간단한 조작법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버튼 하나만으로 쉽게 액션 연속기를 펼칠 수 있고, 터치스크린을 사용해 유저의 취향대로 닌텐도 3DS의 각 버튼에 스킬 지정이 가능하도록 구현된 조작법 영상이 눈길을 끈다.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는 이달 25일 정식 발매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지난 2010년 4월 닌텐도 DS용 '메이플스토리DS'를 발매해 출시 한 달 만에 국내 판매량 10만 장을 돌파하는 등 히트시킨 바 있다.

박재윤 기자 parkjy@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