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탄생 10주년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 제공!

이윤지 2013. 4. 11. 18: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해 게이머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선, '메이플스토리'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 10주년 기념 캐릭터 광고 모델 콘테스트'가 금일(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넥슨은 10주년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글과 자신의 대표 캐릭터를 설정한 게이머들 중 1,000명을 선발, '메이플스토리' 10주년 온/오프라인 광고에 선발된 캐릭터를 등장시킬 예정이다.

광고에 등장하는 게이머들은 3만 '메이플 포인트'와 함께 '10주년 광고 모델'이라는 게임 내 훈장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넥슨에서는 게이머들로부터 '메이플스토리'와 얽힌 재미있고 감동적인 다양한 사연과 직접 그린 몬스터 이미지를 응모 받는다.

넥슨은 이 중 가장 큰 감동을 준 사연의 게이머 한 명에게는 200만 메이플 포인트를, 2등에게는 100만 메이플 포인트를 선물하며, 3등 30명에게는 5만 메이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다양한 축전 그림도 응모 받아, 우수작 게이머들에게는 메이플 포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몬스터 이미지 우수작에 뽑힌 게이머의 경우, 게임 내에 실제로 등장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의 탄생 10주년을 맞이해 홈페이지도 개편했다. 기존의 홈페이지보다 정리정돈 된 메뉴를 제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게이머 간 공감대 형성에 중점을 두고 게이머 참여 콘텐츠도 만들었다.

게임 자체도 일부 개편 된다. 넥슨은 오는 4월 25일 시그너스 기사단 직업군 중 '소울마스터'를 전면 개편하고, 10주년 기념 특별 콘텐츠도 대거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10살을 맞은 '메이플스토리'의 생일을 게이머들과 함께 즐길 계획"이라며,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10주년도 기념하고 풍성한 혜택도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이윤지 기자 < kuma@gamedonga.co.kr >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한 기사는 게임동아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차구차구' 피파와 위닝 사이, 그 틈새를 찾아서

리그오브레전드, 글로벌대회 출전할 '롤스타' 맴버는?

인기장르 MMORPG의 끝없는 추락 '아 옛날이여~'

피파온라인3, 박지성 인터뷰 영상 독점 공개!

연이은 LOL 서버다운, 결국 해외에서도 주목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