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속 '던파 & 메이플' 캐릭터 등장!

입력 2013. 4. 1. 19:29 수정 2013. 4. 2. 13: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1일 자사의 인기 MMORPG '마비노기'에 '던전앤파이터'와 '메이플스토리' 캐릭터가 등장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마비노기 게임 내에서 '던전앤파이터'의 NPC(Non Playable Character)인 '단진 브라더스'(단진, 만진, 아린, 포킨, 카딘)를 찾아 무찌르면 '아라드 선물 상자'로 교환 가능한 '큐브'아이템을 제공한다.

유저들은 '아라드 선물 상자'를 통해 '하이퍼 재머', '찰리의 목걸이', '신성한 토끼손' 등의 신규 액세서리 6종과 '단진 코스튬 의상', '만진 코스튬 의상' 등 신규 NPC 의상 5종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1일부터 28일까지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주요 캐릭터를 육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넥슨은 이번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는 28일까지 '던전앤파이터 한정 프리미엄 캐릭터 카드'를 비롯해 '메이플스토리 한정 동물 캐릭터 카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던전앤파이터' 와 '메이플스토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메신저 기능 강화 '마영전모바일 2.0' 업데이트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DC) 13' 세션 확정

카카오톡 입점 데빌메이커, 서유리의 악마의 유혹

'마비노기' 서버이동 기회 제공 이벤트 실시

넥슨, 스마트폰용 TCG '마비노기 걸즈' 첫 선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