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동용 만화 도서 '빅토리메이플 스타' 20권 출시

입력 2013. 2. 20. 17:49 수정 2013. 2. 20. 17: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IP를 활용한 아동용 만화 도서 '빅토리메이플 스타' 20권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빅토리메이플 스타'는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들의 모험기를 통해 아이들의 꿈과 우정, 고민 등을 그려낸 아동 성장 만화로, 인기 웹툰 작가 '싸비(닉네임, 본명 양정미)'가 집필해 4년 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리즈에는 위험한 상황에 부닥친 스우가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쌍둥이 오르카에게 빙의하고, 스우와 합체한 오르카를 따라 그란디스로 떠난 싸비 일행이 전투병기 제네로이드 베릴과 맞닥뜨려 새로운 국면을 맞는 내용이 흥미진진하게 담겼다.

넥슨은 신간 발매를 기념해 '빅토리메이플 스타' 20권을 구매한 모든 독자에게 멀티 액세서리 '메이플 밴드'를 증정하며, 도서 뒤편에 수록된 퍼즐 문제의 정답을 넥슨북 공식카페인 '넥북'에 올린 독자들 중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 퍼즐 1vs100' 시리즈 전권 세트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신학기를 맞이해 여성 포털사이트 '이지데이(www.ezday.co.kr)'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 오는 3월 1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 등록된 수리퍼즐 문제를 풀면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 퍼즐 1vs100' 시리즈 전권 세트와 어린이 책상 세트, 듀오백 의자, 빈폴 책가방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매경게임진 gamez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