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21일 12개 서버가 통합된 이노시스 서버 공개

입력 2013. 2. 8. 16:15 수정 2013. 2. 8. 16: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공식 홈페이지(maplestory.nexon.com)를 통해 오는 21일 진행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내용을 미리 공개했다.

먼저 2월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일부 월드(서버)들이 통합된다. 통합은 미르, 카오스 등 총 12개 월드를 대상으로 단행되며, 이노시스라는 신규월드로 재탄생된다.

또, 시그너스 리턴즈의 두 번째 업데이트로 윈드브레이커 캐릭터 개편이 진행된다. 리뉴얼된 윈드브레이커는 스토리 속 전설의 명궁 알바트로스의 힘이 더해져 더욱 강력해진 화력을 갖추며 하이퍼 스킬을 비롯한 기존 기술이 재구성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역대 최고 레벨인 190레벨 이상의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규지역 황혼의 페리온이 추가 된다. 황혼의 페리온은 미래의 문의 확장지역으로, 검은 마법사로부터 지배 당하는 미래의 페리온의 모습이 펼쳐진다.

오한별 '메이플스토리' 개발 총괄 프로듀서는 "방학 막바지에 아쉬움 없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들을 준비했다"며, "신규 월드에서 새롭게 만날 유저들과 재미난 이야기 만들어나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년을 맞아 '메이플스토리'에서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2시에서 오후 11시 사이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플래티넘 카르마의 가위, 금빛 각인의 인장 등 아이템을 선물하는 신년 해피타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 &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투데이│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