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 해봤니?] 넥슨 캐릭터 총출동 '넥슨 올스타즈' 外

권오용 입력 2013. 1. 30. 17:24 수정 2013. 1. 30. 17: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권오용]

◇넥슨 올스타즈

'메이플스토리'·'던전앤파이터'·'마비노기' 등 넥슨의 온라인게임 속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대결을 펼치는 게임. 출시 버전에는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7종과 '카트라이더'의 다오, 배찌 등이 등장하며, 매달 캐릭터들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제한시간 안에 상대 진영을 점령하는 빠른 게임 전개 방식이 강점이다. 싱글플레이 및 3대3 네트워크 대전을 지원한다.(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게임)

◇요정의숲

매일 싱글 회원끼리 소개팅을 받을 수 있는 앱. 매일 오후 12시 30분에 3명의 이성을 소개해준다. 남녀가 서로 동의하에 연락처가 공개되며 어느 한쪽이 동의하기 전까지 서로 연락처를 볼 수 없다. 회원의 프로필 정보를 통한 기존의 소개팅 주선방식과 그 회원의 이야기를 담은 커뮤니티 방식을 결합해 정보 위주의 데이트문화를 지향하고 있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애플 앱스토어→소셜 네트워킹)

◇매니저 마이 페인

자신이 가지고 있는 통증 및 질병 증상을 기록 및 분석해 체계적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앱. 자신이 겪는 통증의 발생 위치, 특성, 타이밍, 환경 등 8가지 세부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정보를 기록할 수 있다. 기록한 통증 데이터는 개요·차트·타임라인·달력·기록 등 5가지 형태로 '결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통증 시작일과 종료일, 평균 심각도, 발생 빈도 및 원인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안드로이드폰용, 무료, 티스토어→생활/위치→건강/생활안전→Manage My Pain)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성생활 고백' 톱모델, 나체사진 무더기 유출

초미니 입은 한선화, 계단오르다 그만..! '위기일발'

박정수, 2년 전 결혼해 딸까지 둔 사실 알려져

김태희, 열애설 후 첫 포착 '한복집엔 왜?'

김혜수 의외 요리실력, 20분만에 4가지 요리 뚝딱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