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 폭탄 고백 "내 가슴 크기는 큰 수박이.."

김우종 기자 2013. 1. 27. 13: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

(사진=MBC 세바퀴 방송 화면 캡쳐(

사유리(33)가 방송 도중 자신의 신체 특정 부위를 다소 과격하게(?) 자랑했다.

사유리는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세바퀴'에 출연했다. 이 자리에서 사회자 박미선이 "사유리 씨는 자신의 외모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 어디냐"고 묻자 "가슴이 진짜 크다"고 답해 출연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계속해서 이휘재가 "언뜻 보기에 그렇게 글래머러스하게 보이지 않는다"고 되묻자 "큰 수박 두 개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며 폭탄 고백을 했다.

이에 이윤석은 "웬만한 과일도 아니고"라고 말하며 화들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박은지도 "내가 확인한 것은 아니지만 사유리 언니가 항상 가슴이 크다고 말하고 다닌다. 큰 가슴을 숨기고 다닌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사유리는 "맞다. 잘 말했다"고 맞장구치며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사유리는 평소에도 엉뚱하고 기발한 발언을 잘하는 방송인으로 유명하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스타뉴스 핫뉴스]

박진영, 선예 결혼 축하.."배운 게 훨씬 많아" 조권, 선예 결혼에 10년 전 '영재 아이들' 총집합 주(JOO), 선예 결혼 사진 공개.."축복해주세요" 조권 "죽어도 못보내~" 선예 결혼, ★하객 말말말 선예 결혼, 가요★들 SNS 축하 물결 "행복해"

woodybell@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우종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