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신년맞이 업데이트 실시

입력 2013. 1. 17. 15:54 수정 2013. 1. 17. 15: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2013 계사년 기념 뱀 몬스터 '홍화사' 출시-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신규 건물과 신규 데코레이션 아이템 출시- '빌리지의 꽃 홍화사를 유혹해라', '몬스터 이상형 월드컵' 등 풍성한 기념 이벤트 진행

JCE(대표 송인수)는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서 신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계사년을 기념하는 신규 뱀 몬스터 '홍화사'가 추가되고, '빙하집'과 '얼음서리나무' 등 겨울에 어울리는 건물과 데코레이션 아이템들이 대거 추가된다. 유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불편사항 개선 작업도 함께 병행된다.

JCE는 이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신규 몬스터 '홍화사'를 획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드와 리프(게임머니)를 선물로 제공하는 '빌리지의 꽃 홍화사를 유혹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2013년 연애운을 알려주는 페이스북 이벤트와 유저들의 투표를 통해 진행되는 '몬스터 이상형 월드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는 넥슨의 인기 MMORPG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직접 육성하고, 몬스터가 지닌 다양한 특수능력을 활용해 자신만의 농장을 성장시켜 나가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신년맞이 업데이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공식 홈페이지( http://mapleville.co.kr)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이플스토리빌리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