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대첩 1호커플 '난 왜 집에 있었을까' 네티즌 부러움 한몸에

뉴스엔 2012. 12. 24. 17: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로대첩 1호커플이 탄생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진행되는 대규모 즉석 만남 이벤트 '솔로대첩'이 12월 24일 오후 3시께부터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열렸다.

이날 혹한의 날씨와 불균형한 성비에도 불구하고 '솔로대첩 1호커플'이 탄생했다.

솔로대첩을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하던 솔로대첩 참가자 및 누리꾼들은 이날 오후 4시 10분께 서울 여의도 솔로대첩 1호커플 탄생소식을 알렸다.

여의도 솔로대첩 1호커플은 한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인연을 만나게 돼 기쁘다"며 "커피를 마시고 영화를 보며 데이트하겠다"고 말해 수많은 참석자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샀다.

솔로대첩 1호커플 탄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되는거였어? 나도 나가볼껄", "진정한 용자가 탄생했다", "전국민 공개 커플인증했으니 쉽게 헤어지지도 못할 듯", "이쁜 사랑 잘 가꾸세요", "생방송 인터뷰도 한거야? 대박", "난 왜 집에 있었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스엔 글 배재련 기자/사진 장경호 기자]

배재련 bjy02@/장경호 jang@

여대생 버스 집단강간 이어 납치강간 방화, 女배우도 큰일날뻔 '끔찍'(종합) 미란다커, 속비치는 시스루 코르셋 입고 산타걸 변신 '섹시' 엄태웅 쟁반모자이크 모아보니 "19금 자막뜨겠어" 민망100% 현영 19금 신혼생활 공개 "사인 맞을 때만 스킨십" 가슴 허리 엉덩이..男스타 나쁜손 총망라, 최고 트러블메이커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