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몬어벤져' 탄생, '메이플스토리' 최강 전사 캐릭터

입력 2012. 12. 20. 15:12 수정 2012. 12. 20. 15: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경자 기자] '메이플 스토리'에 신규 캐릭터 '데몬어벤져'가 탄생했다.

12월20일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캐릭터 '데몬어벤져(Demon Avenger)'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6일 진행된 '언리미티드' 업데이트에 이은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다. 최강의 체력과 극강의 공경력을 지닌 데몬어벤져는 무형검 '데스페라도'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전사 캐릭터다.

스킬을 연속으로 사용할 시 파워가 향상되는 '익시드(Exceed)'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체력이 높을수록 공격력도 함께 강해지는 새로운 공격 패턴을 구사하는 특징을 갖고 있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그 동안 유저들 사이에서 활발히 회자되던 데몬어벤져가 마침내 업데이트됐다"며 "추위마저 녹일 극한의 액션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메이플스토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라리사 '알몸 말춤' 공약 실천하나? ▶ 강민경 미니드레스 `이렇게 섹시해도 되나?' ▶ 다들 투표는 하셨나? 바쁜 스케줄 속 서인국 `국민의 권리' 행사 ▶ 정경호 근황, 하정우 영화 `롤러코스터' 촬영 "한류스타 마준규" ▶ [스타 투표 인증샷] 조정치 "투표율 70% 넘으면 하림 사진 투척"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