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향 '인연' 가야금에 해금까지 작정한 무대 '눈물바다'(나는가수다)

뉴스엔 2012. 12. 16. 18: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향 '인연' 무대가 공개됐다.

소향은 12월 16일 방송된 MBC '일밤-나는 가수다2'에서 이선희의 '인연'을 선곡해 청아한 목소리로 무대를 꾸몄다.

소향은 "언젠가는 이런 노래를 꼭 불러보고 싶었다. 가야금 2대에 해금, 국악적인 부분을 많이 강조했다. 영화를 본 듯한 느낌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리허설 때 괜찮아서 탈락은 하지 않을 것 같다. 본방 때 잘 한다면 걱정 없을 것 같다"고 말하며 자신감을 보였다.

가야금과 해금 반주로 시작된 '인연' 무대에서 소향은 청아하면서 동양적인 목소리를 뽐냈다. 소향의 이 무대는 전문가가 예측한 최고 무대 1위에 선정됐다. 관객 역시 눈물을 흘리며 감동을 숨기지 못했다. 관객 호응도에서 소향은 310표를 받아 이은미에 이어 2위에 자리잡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은미 국카스텐 더원 소향이 듀엣공연을 펼친 뒤 개인전까지 연이어 펼치며 총 6개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MBC '나는 가수다2' 캡처)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40대 배우 몽유병 성폭행 논란, 10대女 덮치고 "자다가 성관계" 미료, 치마 찢고 폭풍 욕설랩 '신동엽에 침뱉기까지'(SNL코리아) '더로맨틱' 박형식, 남지현에 "또 커플되면 결혼하자" 돌직구 고백 강지영 생머리 아래로 드러난 반전 볼륨감 '막내의 반란' 깜짝 스트립쇼 클럽, 톱女배우에 "빚갚아줄테니 회원들과 화상채팅으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