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3' 한동근-양성애, '그대 내게 다시'로 치열한 맞대결

2012. 12. 14. 21: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대한탄생3' 한동근과 양성애가 한판 대결을 펼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탄생 시즌3(이하 위탄3)' 9회에서는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한동근 양성애가 맞붙는다.

이들이 부를 노래는 변진섭의 '그대 내게 다시'로 이 곡은 애절한 보이스와 멜로디 속 슬픈 감성이 묻어나는 노래이기에 소울 감성이 충만한 한동근과 양성애가 만나 어떤 하모니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훌륭한 보이스 톤과 감성을 가졌다는 평을 받아온 한동근과 굉장히 성숙되고 개성 있는 목소리를 가졌다는 평을 받았던 양성애가 어떤 감성으로 조화를 이루면서도 자신만의 장점을 부각시킬지 팽팽한 긴장감마저 불러일으키고 있다.

'위탄3' 관계자는 "앞서 알려진 바와 같이 '블랙슈가'의 애절한 무대에 포커페이스 심사위원 용감한 형제가 눈물을 흘릴 정도였다. 이들의 감동 무대를 많은 관심 가지고 지켜봐 달라"며 "팀원 간의 조화 속에서도 참가자의 은근한 신경전과 불꽃 튀는 경쟁 또한 치열하게 펼쳐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한동근과 양성애의 합동 미션 무대 예고로 더욱 열기를 더하고 '위탄3' 9회는 14일 오후 방송되며 공개된 합동 미션 곡들은 방송직후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