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3' 용감한형제 단두대 독설 드디어 시작 "합격자는 없다"

뉴스엔 2012. 12. 14. 08: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 시즌3'(이하 '위탄3')가 최고 기대주들의 대거 등장 속 예측불허 합동무대 결과를 예고하고 있다.

12월 7일 방송된 지난 회에서 진행된 합동미션을 통해 이재민, 여일밴드, 한서희, 신미애, 나경원, 강예린, 소울슈프림, 박수진 8명이 멘토 서바이벌에 안착했다. 이에 12월 14일 방송될 '위대한 탄생 3' 9회에서는 한동근, 이형은, 양성애, 남주희, 오병길, 조선영 등의 쟁쟁한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하며 불꽃 튀는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미션보다 더욱 실력이 향상된 참가자들이 기존에 있던 명곡들을 그들만의 스타일로 편곡해 무대에 올라 실력을 뽐낸다. 앞서 예고된 바와 같이 멘토들 마저 눈물 흘리게 할 만큼의 감동적인 무대를 펼치는가 하면 그동안 주목받지 못했지만 무섭게 성장한 새로운 다크호스의 등장으로 더욱 흥미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반면 지난 방송 말미 등장한 예고편에서 용감한 형제가 어느 팀에 향하는지 알 수 없는 "이 팀의 합격자는 없습니다"는 냉정한 평가와 함께 눈물 흘리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전파를 타 긴장감을 높였던 터. 이에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는 한동근, 양성애, 이형은 마저도 결과를 안심할 수 없는 상황으로 전원 합격이란 없는 냉혹한 서바이벌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키며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고 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새롭게 떠오를 다크호스와 예상못한 참가자 탈락 등 반전과 이변이 속출할 예정이다. 12월 14일 오후 9시 55분 방송.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전현무 연대 초유 방송사고 최대 피해자였다, 강호동 증언 들어보니.. 김민정 얼떨결에 연예인과 비밀연애 시인 "20대초 2년 만났다" 호텔 여종업원 옷벗기고 오럴섹스 강요한 前IMF총재, 합의금이 무려 미용실 공포 눈사람, 고정관념 박살 '소름돋는 충격비주얼' '강남스타일' 말춤 격하게 추다가 결국..英 40대男 심장마비 사망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