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2' 이은미 2주 연속 1위, 박완규 탈락(종합)

장영준 2012. 12. 9. 18: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가수 이은미가 '나가수2'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세 번째 탈락자는 박완규로 결정돼 안타까움을 더했다.

9일 방송된 MBC '일밤-나는 가수다2'에서는 가수 이은미 더원 박완규 소향 국카스텐이 출연한 가운데 세 번째 탈락자를 가리는 '슈퍼디셈버 2012 가왕전' 5강전이 펼쳐졌다.

이날 소향은 이선희의 '나 항상 그대를'을, 박완규는 리오넬 리치의 'Hello'를, 더원은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를, 이은미는 임재범의 '너를 위해'를, 국카스텐은 故 김현식의 '넋두리'를 각각 선곡해 열창했다.

'가왕전'답게 출연 가수들의 열정 넘치는 무대가 이어지면서 관객들의 반응 또한 뜨거웠다. 모든 것을 쏟아내는 가수들의 퀄리티 높은 무대는 현장을 찾은 관객들 뿐 아니라, 안방에서 TV를 통해 지켜보는 시청자들에게도 감동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이날 1위는 모두의 예상대로(?) 이은미가 차지했다. 1위를 차지한 이은미에게는 연말 콘서트를 홍보할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지기도 했다.

그리고 이어진 탈락자 발표. 결국 세 번째 탈락자는 흑표범 박완규로 결정됐다. 박완규는 "'나가수'에서 받았던 짜릿한 에너지, 사랑과 갈증 미움 등을 좋은 음악을 만드는 데 이용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진짜 너무 후회가 된다. 이 만큼이라도 섭섭한 마음이 안 든다면 거짓말이다. 관객과 대중의 사랑이 내 병들고 지친 마음을 치료해 주셨다. 건강한 음악 무대를 만드는 밑바탕이 될 것 같다. 동욱아 탁아 기다려라 내가 간다"고 솔직한 속내를 드려냈다.

한편, 다음 주 '나가수2-슈퍼디셈버 가왕전'에서는 남은 4명(소향 국카스텐 이은미 더원)의 가수가 듀엣 미션을 펼칠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star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장동건-고소영' 아들 공개 안하더니만 결국'현빈' 제대한지 몇시간이나 됐다고…'충격'KBS 떠난 '나영석' 누구 때문인가 했더니…'충격'"군대커플 '유인나-지현우' 오래 간다했더니"'정우성-이지아' 3개월 교제하더니만 '충격'"한 방에 뜬 '싸이' 잘 나간다 싶더니만 결국"대박 난 '싸이' 알려진 올해 수입이…'충격'이혜영과 이혼 '이상민' 산다는 집 월세가…'충격'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