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2' 소향 '나 항상 그대를', 편안한 재즈로 재해석

장영준 2012. 12. 9. 17: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가수 소향이 '나 항상 그대를'을 편안한 재즈로 재해석해 완벽하게 소화했다.

9일 방송된 MBC '일밤-나는 가수다2'에서는 세 번째 탈락자를 가리는 '슈퍼디셈버 2012 가왕전' 5강전이 펼쳐졌다.

이날 첫 번째 순서로 무대에 오른 소향은 이선희의 '나 항상 그대를'을 선곡해 열창했다. "어릴 적부터 자주 따라 부르던 노래다"라며 친숙함을 드러낸 소향은 "오늘 첫 번째 순서를 뽑아 조금 불길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향은 무대에 오르기 전 인터뷰를 통해 "가사는 슬프지만, 기쁨이 있는 노래다.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로 들렸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이윽고 시작된 소향의 무대는 조용한 분위기로 시작해 편안한 재즈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냈다.

특히 노래 후반부 소향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지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더원 소향 국카스텐 이은미 박완규가 출연해 열띤 경연을 벌였다. 가수 이정과 윤하는 특별공연을 위해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장영준 기자 star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장동건-고소영' 아들 공개 안하더니만 결국'현빈' 제대한지 몇시간이나 됐다고…'충격'KBS 떠난 '나영석' 누구 때문인가 했더니…'충격'"군대커플 '유인나-지현우' 오래 간다했더니"'정우성-이지아' 3개월 교제하더니만 '충격'"한 방에 뜬 '싸이' 잘 나간다 싶더니만 결국"대박 난 '싸이' 알려진 올해 수입이…'충격'이혜영과 이혼 '이상민' 산다는 집 월세가…'충격'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