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2' 더원 '그녀를 사랑해줘요', 평가단 눈물바다
2012. 12. 2. 17:43
[OSEN=표재민 기자] 가수 더원이 노래 한곡으로 또 한번 청중평가단을 울렸다.
더원은 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 가왕전 두 번째 경연에서 하동균의 '그녀를 사랑해줘요' 무대를 펼쳤다.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가왕전이라는 무대가 이유를 알 수 없는 약오름이 있다"면서 "나는 떨어질 생각이 없다"고 단호한 의지를 드러냈다.
그리고 무대에 오른 더원은 쌓이고 쌓인 애절한 감정을 무대 위에 고스란히 전달했다. 더원이 노래 한소절 한소절 부를 때마다 청중평가단의 눈에는 눈물이 고였다. 급기야 클라이맥스에서 여성 청중평가단은 줄줄이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
이날 더원은 절친한 배우 배용준이 사준 목걸이를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나가수2' 속 남자 가수인 박완규와 국카스텐에 대한 라이벌 의식을 드러내며 입담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JK김동욱이 지난 달 25일 열린 첫 번째 경연에서 탈락한 가운데, 이날 '나가수2'는 박완규·이은미·소향·더원·국카스텐·서문탁이 두 번째 경연을 펼쳤다.
jmpyo@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무한도전' 멤버들은 왜 뭉치면 망할까..또?
- [사진]미소짓는 수지,'기분좋은 금요일밤~'
- '막영애11', 신구 캐릭터 조화 빛났다..'쾌조 스타트'
- '무릎팍' 강호동·정우성 가장 많이 본 사람들은?
- 돌아온 '무릎팍', '해투' 제치고 시청률 1위
- "쪽X리 돈 벌어 쓰냐!"..선우용여, 식당 진상 손님에 분노 폭발 ('순풍')
- 깜짝 新러브라인..서장훈, '20살 연하' 지예은에 기습 고백? "좋아요" ('런닝맨')
- 여배우 옷만 벗기려는 한국 영화판..제대로 까발린다(애마)
- 홍영기, 가슴끈에 지퍼 푼 바지..노출 독기 패션 "아들한테 혼날듯" [핫피플]
- '한혜진 언니' 얼마나 예쁘길래..김강우 "첫눈에 반했다" 러브스토리 공개 ('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