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3' 한동근 또 무대 뒤집었다..첫만남 김연우 '쇼크'

뉴스엔 2012. 11. 30. 22: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동근 'Ordinary People' 무대가 공개됐다.

한동근은 11월 30일 방송된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3'에서 존 레전드의 'Ordinary People' 무대를 공개했다.

등장만으로 모두를 술렁이게 했던 한동근은 우렁찬 성량과 인상적인 음색으로 심사위원가지 혀를 내두르게 만들었다. 참가자 역시 박수를 치며 "소름 돋았다" 일색의 극찬을 했다.

김연우는 "실제로 처음 봤는데 이래서 유명하다고 하는 거였냐. 실제로 보니까 굉장히 노래 표현력이 좋다. 강약 조절도 완벽하다. 항상 겸손이 있어야 한다"고 평가했다.

김태원은 "처음에는 세상과 싸우고, 그 단계를 지나면 자신과 싸워야 한다"고 말했다. 김소현은 "저번에도 좋았지만 오늘 더! 노래를 떡 주무르듯 했다. 정말 좋았다"고 극찬했다.

한동근은 "이번엔 좀 아쉬웠다. 다음에는 더 황홀한 곡으로 돌아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3' 캡처)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유명 기상캐스터, 플레이보이 모델 여친 반라사진 게재 왜?'황당사고' '직장인은 사랑도 못하나요' 솔로대첩, 직장인들 뿔났다 박보영 "유재석에 실망, 그런 남자 만날까 무서워" 왜? 남녀 연예인 23명 단체 마약파티 "VIP룸서 흰색 분말 꺼내더니.." 걸그룹 섹스스캔들 심경 "동침했지만 오빠동생 사이일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