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이닷컴 검색 베스트 10] 11월 29일

2012. 11. 29. 17: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나로호 발사 취소

2. 신소율

배우 신소율의 파격적인 노출 스틸컷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영화 '나의 PS파트너'에서 배우 지성의 옛 연인으로 출연한 신소율은 29일 공개된 영화 스틸컷에서 상반신을 탈의하고 청바지만 입은 채 지성을 유혹했다. 아찔한 수위에 남성 팬들의 시선이 집중됐다고. "기타대신 날 연주해봐"라는 대사를 한다는데.

3. 소유진 프러포즈

4. 北인민무력부장 교체

북한군이 김정일 국방위원장 사망 1년이 채 안돼 '김정은 시대의 군부' 체제를 갖추고 있다. 국방장관 격인 인민무력부장이 최근 교체된 것으로 확인됐기 때문이다. 이로써 지난해 12월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영결식에서 운구차를 호위한 군부 4인방은 모두 현직을 떠나거나 한직으로 물러났다. '아버지 흔적 지우기'군요.

5. 박찬호 현역 은퇴

6. 하하 별 결혼

7. 선미 원더걸스

걸그룹 원더걸스의 전 멤버인 선미가 29일 팬클럽 홈페이지에 "멤버들과 함께 좋은 소식 전해드리겠다"는 글을 올려 혼란을 빚었다. 일각에서는 리더 선예의 결혼으로 생길 공백을 선미가 채우는 것이 아니냐는 '복귀설'이 제기됐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오해의 소지는 있는 발언이지만 선미는 연습생 생활과 학업을 병행하고 있다"며 "원더걸스 합류는 가능성이 없는 이야기"라고 선을 그었다.

8. 선풍기 아줌마

내달 1일 방송되는 MBC '사람이다 Q'에서 '선풍기 아줌마'의 근황이 공개될 예정이라 화제를 모았다. '사람이다 Q' 측은 또 다시 수술후유증으로 아예 눈이 감기지 않은 채 생활하고 있는 '선풍기 아줌마'의 모습을 전할 예정이다.

9. 김광준 문자메시지

10. 카페베네 프랜차이즈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