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디 클룸, 싸이 엉덩이로 향한 '못된 손'..도도한 퇴장 '눈길'

차지현 기자 2012. 11. 12. 10: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싸이와 톱 모델 하이디클룸이 함께 한 스페셜 '강남스타일'이 화제다.

지난 11일 오후(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는 '2012 MTV 유럽 뮤직 어워드(2012 MTV Europe Music Awards, 이하 EMA 2012)'가 성대한 막을 열었다. 이날 하이디 클룸은 EMA 2012의 시상식 진행을 맡았으며, 싸이와 함께 호흡을 맞춘 '강남스타일'의 스페셜 영상 또한 공개해 큰 호응을 일으켰다.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의상인 하늘색 정장을 똑같이 차려입은 싸이와 하이디 클룸은 말춤으로 환상적인 호흡을 엿보였다. 또한 하이디 클룸은 노홍철의 저질댄스 또한 재현해 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강남스타일'의 마무리 포즈까지 완벽하게 선보인 후, 하이디 클룸은 싸이의 엉덩이를 찰싹 때리고 도도하게 퇴장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EMA 2012에서 싸이는 베스트 비디오(best video)상을 수상했다. 싸이는 "먼저 MTV EMA에 감사드린다. 이 상은 정말 나에게 과분하다. 나는 신인이니까 말할 수 있는 시간을 1분 정도 달라"는 센스 있는 멘트를 한 후 '강남스타일'을 응원하고 지지해준 팬들과 많은 관계자들, 그리고 가족들에게 진심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싸이는 무대에서 내려오기 직전 "감사합니다"라고 한국어 소감을 외쳐 더욱 이목을 끌었다.

차지현 기자 idsoft3@reviewstar.net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