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디클룸 못된손 포착, 싸이 엉덩이 툭 "못된손도 쿨하네"

뉴스엔 2012. 11. 12. 10: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디클룸 못된손에 네티즌들이 폭소했다.

11월 12일 오전(한국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2012 MTV 유럽 뮤직비디오 어워즈(이하 EMA2012)에서는 싸이와 하이디클룸의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 포착된 하이디클룸의 못된손에 네티즌들은 "하이디클룸, 싸이 못지 않게 능청스럽네", "하이디클룸이 싸이 팬이라고 했다던데 진짠가보네", "하이디클룸은 못된손도 완전 쿨하다. 엉덩이 치고 유유히 걸어가는 저 뒷모습", "하이디클룸이랑 싸이를 한 화면에서 보다니", "싸이 조만간 빅토리아시크릿 런웨이에도 오르는거 아냐?"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페셜 영상 속에는 싸이의 복장을 그대로 재현한 하이디클룸과 싸이가 함께 '강남스타일' 말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하이디클룸은 익살스러운 표정과 능숙한 말춤으로 싸이와 호흡을 맞췄다. 노홍철의 엘리베이터 저질댄스도 완벽히 소화했다.

영상 말미에는 하이디클룸이 싸이의 엉덩이를 툭 치고 퇴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싸이는 EMA 2012에서 '강남스타일'로 베스트 비디오상을 받았다. 올해 유럽에서 가장 사랑받은 뮤직비디오를 뽑는 시상식 EMA에서 싸이는 '강남스타일'의 세계적 신드롬을 또 한번 입증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민지 oing@

후배 여친 성폭행 불과 1시간만에 또 '15세女 번갈아가며' 충격 배현진 아나 "나쁜남자 목줄채워 길들일 생각 있다" 고백(세바퀴) 강예빈, 캠벤시와 대기실 몸매대결 '30세 vs 23세' 깜짝 '희극 여배우들' 박지선, 기자한테 당한 외모굴욕에 뿔났다 CIA국장의 불륜상대, 파티의 여왕 그녀는 '그야말로 엄친딸' 누구길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