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EMA 수상소감 "신인가수 사랑해준 팬들 감사" 감격

뉴스엔 2012. 11. 12. 09: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싸이가 EMA에서 한국어로 수상소감을 밝혔다.

국제가수 싸이는 11월12일 오전 6시(한국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2012 MTV 유럽 뮤직비디어 어워드(2012 MTV Europe Music Awards)에서 '강남스타일'로 베스트 비디오(BEST VIDEO) 상을 거머쥐었다.

이날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싸이는 "가장 먼저 MTV EMA측에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다. (앞으로) 신인가수인 내게 시간을 주길 바란다.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사랑해준 전 세계 모든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싸이는 "이기적인 남편이자 아빠의 곁을 한결같이 지키며 응원해주는 가족들이 생각난다. 특히 6년전 나와 결혼해준 아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털어놨다.

마지막으로 싸이는 당당히 한국어로 "감사합니다"고 덧붙이며 무대에서 내려왔다.

한편 싸이는 오는 11월30일 홍콩에서 개최되는 2012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에 참가할 예정이다.(사진=유뷰트 MTV EMA 2012: Psy auf dem Red Carpet 영상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배현진 아나 "나쁜남자 목줄채워 길들일 생각 있다" 고백(세바퀴) 강예빈, 캠벤시와 대기실 몸매대결 '30세 vs 23세' 깜짝 '희극 여배우들' 박지선, 기자한테 당한 외모굴욕에 뿔났다 CIA국장의 불륜상대, 파티의 여왕 그녀는 '그야말로 엄친딸' 누구길래? 이준 수갑선물 "감동 프러포즈 vs 난감" 네티즌 극과극 반응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