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前멤버 한경, EMA '월드와이드액트'상 수상

박영웅 기자 2012. 11. 12. 08: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박영웅 기자]

슈퍼주니어 전 멤버 한경

그룹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이 중화권에서의 인기를 과시했다.

한경은 12일 오전 6시(한국시간)부터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진행된 2012 MTV 유럽뮤직어워드(이하 MTV EMA 2012)에서 '월드와이드 액트' 부문상을 받았다.

이날 날렵한 외모로 무대에 선 한경은 영어와 중국어를 섞어 수상소감을 전했다. 현재 한경은 중화권에서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에는 빅뱅이 '월드 와이드 액트' 부문 최종 선정자로 뽑히는 영예를 누렸다.

한경은 지난 2005년 슈퍼주니어의 유일한 중국인 멤버로 한국에서 데뷔했으며, 이후 2009년에 솔로로 전향해 중화권을 무대로 활동해 왔다.

한편 11일 유튜브 7억 뷰를 돌파한 싸이의 히트곡 '강남스타일'은 EMA 2012에서 베스트 비디오(BEST VIDEO)상을 수상하며 월드스타급 인기를 과시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EMA| 한경

hero27@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영웅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