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의 무서움, 바비인형도 머리카락이 빠지면..

2012. 10. 24. 23: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탈모의 무서움 ⓒ 온라인 커뮤니티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탈모의 무서움을 한눈에 보여주는 사진이 등장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탈모의 무서움"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정수리 부분의 머리카락이 빠진 금발의 바비인형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치 원형 탈모 증상을 보이는 것처럼 머리카락이 텅 비어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금발에 커다란 눈을 자랑하는 아름다운 모습의 바비인형도 머리카락이 빠지자 볼품없는 모습으로 변해 탈모의 무서움을 느끼게 해준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안경점의 실수, 멀쩡한 손님에게…"실명하셨습니다"원룸의 원조, "방 하나에…싱크대, 변기가 다 있네"'스펀지밥' 집게리아의 진실, 사실 알고보면…[오늘의 유머] 확실한 나이 검사, "군대에서 M4 썼다고?"공항검색대의 패기, 중세기사라도 'NO PASS~'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