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뇌경색 투병? 본인은 부인 "가벼운 이상일 뿐"

2012. 10. 24. 19: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나훈아 뇌경색 투병?...본인은 부인

국민가수 나훈아(65)가 뇌경색 투병중인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여성지 우먼센스는 10월23일 발매된 11월호 지면을 통해 "나훈아가 올 여름부터 뇌경색 증세를 보여 현재 양평 자택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뇌경색은 동맥이 막혀 뇌에 공급되는 혈액량이 감소하면서 뇌조직이 괴사하는 병을 말한다.보도에 따르면 나훈아는 현재 의사 표시를 할 수 있을 정도로 병세가 호전됐지만 여전히 의사소통에 있어서는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다.

하지만 나훈아 측은 다른 매체를 통해 "가벼운 이상이 있는 것 뿐인데 확대해석 된 것"이라며 건강에 별다른 문제가 없음을 강조했다.

한편 2007년부터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해온 나훈아는 2011년 8월 아내 정 모씨와의 이혼 소송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낸 바 있다. (사진출처: 한경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하하 눈물의 요리 "많이 아팠던 별을 위해…" ▶ '마의' 조승우-김소은 다정셀카, '완소커플'이 여기에 ▶ 정은지 지성 세레나데 "이상형 지성 내 이름 기억해 줬으면…" ▶ 가인 대박 비결 "숙소 위치 바꾸자 `아브라카타브라'로 대박…" ▶ [bnt포토] 바다 '시크함 돋보이는 패션쇼 스타일 어때요?'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