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뇌경색 측근도 몰랐다 "아무 소식 못들어"

뉴스엔 2012. 10. 24. 1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훈아 뇌경색과 관련해 나훈아 측근도 모르고 있었다.

나훈아의 한 측근 10월 24일 뉴스엔과 통화에서 "나훈아 건강과 관련해 아무런 소식을 듣지 못했다"고 밝혔다. 뇌경색 투병중임이 지인들에게 익히 알려진 사실이 아니었던 것.

우먼센스 11월호 보도에 따르면 지난 여름 뇌경색 증세를 보인 나훈아는 현재 경기도 양평 자택에 머물며 양, 한방 집중 치료를 받고 있다. 의사 표시를 할 수 있을 정도로 호전됐지만 말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7년 이후 은둔생활을 해온 나훈아는 지난해 경기도 양평 인근에 거처를 마련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지난 7월 28년전 미공개 신곡이 담긴 컴백 앨범 '나훈아 에센셜'을 발매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모았지만 컴백으로 이어지지는 못했다.

한편 나훈아 아내 정모씨는 지난 해 8월 나훈아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양측은 그 동안 네 차례 조정과정을 거쳤지만 합의점을 도출하지 못했다.

이어 10월 11일 오전 10시 수원지방법원 여주지원 2호 재판부는(지원장 박홍래)는 나훈아를 상대로 제기한 부인 정모씨의 이혼 및 재산분할청구 소송을 기각했다. 이로써 혼인관계 유지를 주장하던 나훈아와 이혼을 요구하던 정모씨의 약 1년 간의 갈등이 잠정적으로 마무리 됐다.

나훈아는 1973년 27세 나이로 배우 고은아 사촌 이모 씨와 결혼했으나 2년 후 이혼, 1976년 당시 인기 절정이던 최고 여배우 김지미와 두 번째 결혼을 했다. 정씨는 나훈아 세 번째 아내로 슬하에 1남1녀를 뒀다. (사진=뉴스엔DB, '나훈아 에센셜' 앨범 재킷)

[뉴스엔 허설희 기자]

허설희 husul@

막걸리 커플, 대낮 공원 누워 '가슴, 주요부위에 손을..' 무개념 스킨십 V걸, 엘프마네킹녀 E컵가슴 팽팽대결 "가슴에 두유 바른다" 경악 김부겸 의원 딸 윤세인, 블랙 브래지어 노출 '파격'[포토엔] 만취 김여사 '광란의 질주' 새벽시간 술마시고 온동네 차량에 '쾅!' 박철민 "친형 아리랑치기 당해 사망, 범인은 잡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