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뇌경색 투병, 양평 자택서 양한방 집중치료

뉴스엔 2012. 10. 24. 09: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훈아가 뇌경색 투병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우먼센스 11월호 보도에 따르면 나훈아는 현재 뇌경색 투병중이다. 의사 표시를 할 수 있을 정도로 호전됐지만 말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우먼센스에 따르면 나훈아는 지난 여름 뇌경색 증세를 보였다. 현재 양평 자택에 머물며 양, 한방 집중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10월 11일 오전 10시 수원지방법원 여주지원 2호 재판부는(지원장 박홍래)는 나훈아를 상대로 제기한 부인 정모씨의 이혼 및 재산분할청구 소송을 기각했다.

이로써 혼인관계 유지를 주장하던 나훈아와 이혼을 요구하던 정모씨의 약 1년 간의 갈등이 잠정적으로 마무리 됐다. 정모씨는 지난 해 8월 나훈아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양측은 그 동안 네 차례 조정과정을 거쳤지만 합의점을 도출하지 못했다.

나훈아는 1973년 27세 나이로 배우 고은아 사촌 이모 씨와 결혼했으나 2년 후 이혼, 1976년 당시 인기 절정이던 최고 여배우 김지미와 두 번째 결혼을 했다. 정씨는 나훈아 세 번째 아내로 슬하에 1남1녀를 뒀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허설희 기자]

허설희 husul@

막걸리 커플, 대낮 공원 누워 '가슴, 주요부위에 손을..' 무개념 스킨십 김부겸 의원 딸 윤세인, 블랙 브래지어 노출 '파격'[포토엔] 박철민 "친형 아리랑치기 당해 사망, 범인은 잡았다" 올누드로 춤추는 미모의 댄스강사, 마을남성 150명과 성관계 '경악' V걸, 엘프마네킹녀에 몸매굴욕 '다리길이 패, 가슴사이즈 승'(화성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