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듀얼 블레이드' 캐릭터 생성 및 핼러윈 이벤트 실시

입력 2012. 10. 19. 18:16 수정 2012. 10. 19. 18: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서 오는10월 31일까지 인기 캐릭터 '듀얼 블레이드(Dual Blade)'를 생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핼러윈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금) 밝혔다. 양손에 든 검을 사용해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펼치는 듀얼 블레이드는 특정 기간에만 생성 가능한 한정 캐릭터로 그 동안 생성제한이 제한돼왔다.

더불어 검을 빠른 속도로 회전시켜 사방의 적들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입히는 '아수라'와 일정 시간 동안 모든 공격에 추가 피해를 부여하는 '히든 블레이드' 등 듀얼 블레이드의 신규 '하이퍼스킬(고급기술)'들이 업데이트돼, 보다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이 밖에도 강력한 몬스터들('힐라의 부대')의 공격을 다른 유저들과 협동해 저지해야 하는 디펜스 모드 방식의 '디멘션 인베이드(Dimension Invade)'가 새롭게 추가됐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에서 다가오는 핼러윈데이(10월 31일)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0월 31일까지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사탕 아이템'을 친구에게 선물한 유저와 선물 받은 유저 모두에게 '혼돈의 주문서' 등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를 제공하고, 해당 기간 동안 사냥 시 무작위 확률로 '호박의자', '가면조각' 등과 같은 핼러윈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모습으로 무장한 듀얼 블레이드를 체험해보시길 바란다"며 "푸짐한 선물을 준비한 핼러윈 기념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듀얼 블레이드의 생성제한 해지 및 핼러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