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즐기는 '메이플' ..넥슨, 다음 모바게 통해 출시

입력 2012. 10. 11. 12:41 수정 2012. 10. 11. 12: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소셜 액션 RPG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의 안드로이드OS버전을 '다음-모바게(Daum-Mobage)'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는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으로, 원작이 갖춘 재미요소에 친구들과 함께 전투를 펼칠 수 있는 협동 플레이 기능, 커뮤니케이션 요소가 강화됐다.

또 게임 내에 '메이플스토리' 온라인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150여 개의 독특한 퀘스트는 물론, 빠른 콤보를 이용해 돈을 모으는 '메소트리 모드', 제한된 시간 내에 자신의 콤보를 갱신하는 '콤보 모드', AOS 대전액션 방식으로 적이 아군의 석상을 파괴하는 것을 막는 '디펜스 모드' 등 다양한 모드가 추가돼 게임의 재미가 극대화 됐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 출시를 기념해 레벨10 이상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200만 넥슨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넥슨 스마트사업실 강승한 실장은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메이플스토리' 시리즈의 SNG버전을 '다음-모바게'를 통해 서비스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많은 유저분들에게 고퀄리티 게임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는 '다음-모바게'를 통해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및 T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달 안에 iOS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의 원작 '메이플스토리'는 2D 횡스크롤 방식의 온라인 RPG로, 현재 전세계 60개국에서 1억 여명의 회원들에게 서비스되고 있는 넥슨의 대표 인기 온라인게임이다. RPG 고유의 재미 요소와 함께 방대한 맵과 다양한 퀘스트, 아기자기한 아바타 육성 시스템 등 게임성을 고루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 유저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www.nexon.com) 및  다음-모바게 메이플스토리 페이지(http://mobage.daum.net/maple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경게임진 gamez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