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T스토어에 아이템샵 '넥슨 멤버샵' 오픈

이유미 입력 2012. 9. 21. 11:17 수정 2012. 9. 21. 11: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넥슨이 21일 게임 아이템을 스마트폰으로 구매가능한 아이템샵 애플리케이션인 '넥슨 멤버샵'을 SK플래닛 'T스토어'에 오픈했다.

넥슨 멤버샵은 넥슨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든 게임의 아이템을 스마트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과거 피처폰에서 각 게임별로 서비스되던 아이템샵을 하나로 모았다.

T스토어에서 넥슨 멤버샵 앱을 다운로드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 실버, 골드, 프리미엄 등 가입 등급에 따라 세분화된 월정액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넥슨 멤버샵에서는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아이템샵을 이용할 수 있으며 '던전앤파이터', '카트라이더' 등 넥슨의 주요 게임 아이템샵이 연내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이유미 (miyah31@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실시간 뉴스와 증권거래, 내 손안의 금융시장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전문가를 위한 국내 최상의 금융정보단말기 ' 이데일리 마켓포인트 2.0'▶ 증권전문가방송 ' 이데일리 ON', 고객상담센터 1666-2200 | 종목진단/추천 신규오픈<ⓒ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