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지 폭로 "과거 행거 뒤에 숨어 데이트", '007작전 방불케 해'

이지현 2012. 6. 30. 12: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이지현 기자] 베이비복스 출신 김이지가 1세대 아이돌의 비밀 연애 방법을 폭로했다.

30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케이블TV 스토리온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에는 '유부녀돌' 자격으로 슈(SES) 이은(샤크라) 김이지가 출연한다.

이날 김이지는 "과거 방송국 화분 밑에 쪽지를 몰래 넣어뒀다"고 밝힌 뒤 "스타일리스트가 끌고 다니는 행거 뒤에 몰래 숨어 이동해 데이트를 즐겼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과거 멤버 간미연이 HOT의 문희준과 열애설이 났을 때, 수많은 안티 팬들이 무대를 향해 '꺼져라'를 연달아 외쳤다"며 "숙소에 칼을 넣은 우편물이 수도 없이 배달됐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은 "김이지 아이돌 연애 폭로, 궁금하다" "1세대 아이돌은 사생활이 없었지" "김이지 폭로 기대된다" "김이지 폭로하는 거 본방으로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은은 세 아이의 엄마 역할에 시아버지가 운영하는 회사 실장 역할까지 해내고 있음을 말했다.

사진=스토리온

이지현 기자 dlwusl0201@tvreport.co.kr

'강심장' 김이지 "남편 '결혼해줄래'로 프러포즈"고백에 이승기 "명곡이죠"'강심장' 베복 김이지 "내 남편, 이희진의 남자 될 뻔" 무슨 사연?김이지, '강심장' 통해 아들 얼굴 최초 공개김이지 아들공개, 유모차 안 천사같이 잠든 아들김이지 최근 모습에 누리꾼 '화들짝'…왜?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방송전문인터넷미디어 TV리포트 SNS [페이스북][트위터]가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