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크루즈 이혼소송, 케이티 홈스와 파경 '계약결혼설' 또 고개드나

뉴스엔 2012. 6. 30. 09: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스가 이혼소송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그 이유를 놓고 추측이 오가고 있다.

일각에서는 케이티 홈스가 자유로운 생활을 원해 이같은 결정을 내린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실제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스는 지난 2010년 별거설이 돌았다. 당시 외신에 따르면 케이티 홈스는 자신만의 시간을 갖길 원했고 혼자이거나 딸 수리 크루즈와 함께 하던, 보다 평범하고 개인적인 삶을 살길 원해 별거를 원해왔다.

외신은 케이티 홈스가 그동안 자유를 갈망해 왔다고 밝혔다. 파자마를 입고도 주위 시선 아랑곳 않고 편하게 돌아다니며 가족들과 자유롭게 전화하는 등 평범한 삶을 꿈꿔왔다. 이에 대해 사람들은 "케이티가 파파라치들과 주위의 과도한 관심에 질린 것 같다"고 말했다.

다른 일각에서는 이들이 당초 계약결혼과 비슷한 결혼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하고 있다. 이같은 의혹은 지난 2009년에도 제기됐던 것으로, 당시 연예매체들은 톰 크루즈와 케이트 홈스가 2006년 혼전계약서를 작성했으며 이 내용에는 톰 크루즈가 결혼 후 매년 300만 달러를 지급하게 돼 있는 내용이 담겨져 있었다고 밝혔다. 또 외신은 케이티 홈스가 딸 수리 크루즈를 낳은 직후 톰 크루즈에게 추가로 2,500만 달러를 받기도 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스의 계약서는 2009년 만료됐으며 케이티 홈스는 재협상에서 톰 크루즈에게 더 많은 요구를 했다. 케이티 홈스는 수리의 종교를 사이언톨로지로 결정한 것에 대해 위로금 약 6억원을 요청했다. 또 자신의 한 해 의상 비용으로 기존의 3배 가까이 되는 약 24억원을 책정했다.

또 케이티 홈스는 다음 출산시 최소 130억원을 지불해야 한다고 했으며 이에 대해 톰 크루즈는 다음 번 출산시 66억원을 주고, 2011년 안에 아이를 더 낳으면 24억원을 더 주겠다고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두고 당시 할리우드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이 진짜가 맞냐"며 돈을 위한 계약결혼인 것 같다는 말까지 나오기도 했다.

한편 미국 '피플'지는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스 부부 양측 변호사 발언을 인용해 6월 29일(현지시간)자 보도로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스가 곧 이혼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톰 크루즈 측 변호사는 "케이티 홈스가 이혼소송을 제기해 톰 크루즈가 깊은 슬픔에 빠진 상태"라며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스 부부가 이 문제를 사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내버려달라"고 말했다.

케이티 홈스 측 변호사 역시 "이번 이혼 소송은 케이티 홈스를 비롯한 가족에게 사적인 문제"라고 선을 그었다.

케이티 홈스 측 변호사는 이어 "언제나 그랬듯 케이티 홈스가 현재 고민하고 있는 것은 딸 수리를 위해 어떤 것이 최선이냐는 것"이라고 밝혔다.

톰 크루즈는 지난 2001년 배우 니콜 키드먼과 이혼 후 2006년 11월 케이티 홈스와 결혼해 현재 6세 딸 수리 크루즈를 두고 있다. 이외에도 톰 크루즈는 전(前) 부인 니콜 키드먼과 결혼생활 당시 딸 이사벨라 크루즈(19)와 코너 크루즈(17)를 입양했다.

이와 관련해 톰 크루즈는 최근 외신과 인터뷰에서 "2세 계획이 어떻게 되냐"는 질문에 "더이상 가족 구성원을 늘리고 싶지 않다. 현재 세 명의 아이들과 충분히 행복한 삶을 살고 있기 때문이다. 향후 아이를 갖지 않을 생각이다"고 답했다.

이어 톰 크루즈는 "이혼한 아내 덕분에 얻은 두 명의 아이들이 사랑스럽다. 뿐만 아니라 케이티 홈즈가 낳아준 귀염둥이 수리 크루즈의 존재도 감사하다. 매일 세 명의 아이들과 번갈아가며 즐거운 여가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이혼소송 중으로 알려진 톰 크루즈 케이티 홈스 부부, 영화 '바닐라 스카이'/영화 '대통령의 딸' 스틸컷)

[뉴스엔 김종효 기자]

김종효 phenomdark@

고속도로 칼치기 논란 "새 차도 목숨 담보" vs "반성한다고 하는데" 중국 좀비사건, 실성한듯 얼굴 씹어먹어 '좀비바이러스 진짜 있나' 유인나 키, 지현우보다 22cm 작아 투투커플 인증 '까치발키스 이래서..' 야구선수 불륜설 제기, 구단 "사실확인 안돼. 징계 논의한적 없다" '조니뎁 연인' 엠버허드 알고보니 양성애자 '2년전 커밍아웃' 깜짝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