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내 팬들 위해 곡 앞에 JYP 넣는다"

강소연 인턴기자 2012. 5. 1. 00: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강소연 인턴기자]

ⓒSBS '힐링캠프' 방송 화면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자신의 곡 앞에 'JYP'라는 나레이션을 넣게 된 계기를 밝혔다.

박진영은 30일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 자신의 곡 앞에 'JYP'라는 나레이션을 넣는 이유를 밝혔다.

박진영은 이 날 "곡의 처음부분마다 'JYP'가 들어가는 이유는 뭔가"라는 질문에 "저한테 제일 중요한 건 제 팬들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제 팬들 앞에서 제가 노래할 시간은 없으니까 팬들이 음악이라도 듣고 '우리 오빠가 만든 거야'라고 생각했으면 좋겠다"며 "처음에는 팬들이 좋아해서 시작했는데 나중에는 제 팬이 아닌 사람들도 '박진영 노래구나. 들어봐야지'하는 게 좋아서 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박진영은 이날 방송에서 마약 복용 루머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박진영

[스타뉴스 핫뉴스] ☞ 원빈 조카 맞아? 김희정, 무보정 S라인 몸매 눈길'나가수2' 황정음, 파격 노출 드레스 '엇갈린 반응''K팝★'심사위원 양현석·박진영·보아, 이젠 뭐할까'K팝' 박지민·이하이에 보내는 ★들의 '감동+응원'양현석 "'K팝★' 1위外 친구들 행보도 중요"(인터뷰)

nuvim2@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연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