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박진영, "K팝스타 이미지는 양현석의 계략" 폭로

2012. 4. 30. 23: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힐링캠프 박진영(사진=SBS)

박진영이 'K팝스타'에 출연한 계기가 양현석의 계략이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30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는 박진영이 출연해 지난 29일 종영한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의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털어놓는다.

특히 'K팝스타'를 통해 '독설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박진영은 모든 것이 양현석의 계략이었다고 폭로하며 억울함을 호소해 눈길을 끌었다.

당초에 출연 자체를 고민했던 박진영은 양현석이 굳은 약속을 하며 설득해 출연을 결심하게 됐지만 양현석의 배신으로 '독설 박진영'과'따뜻한 남자 양현석'의 이미지가 굳어졌다고 밝혔다.

더욱이 박진영은 양현석의 배신이 처음이 아니라 10년 전에도 비슷한 일을 당했다며 울분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출연진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10년에 걸쳐 두 사람 사이에서 벌어진 억울함 넘치는 스토리는 무엇일지 '힐링캠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과연 양현석은 박진영에게 어떤 약속을 했으며 어떻게 배신을 한 것인지는 30일 밤11시15분 '힐링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ujungnam@starnnews.com남우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김준현 겨땀개그, "톰크루즈 아닌 땀크루즈-식탐크루즈" 폭소'맛있는 인생' 최원영-윤정희, 촬영 막간에도 첫방 모니터링 필수'넝쿨째굴러온당신' 시청률, 소폭 하락 불구 '주말극 올킬!''그대사' 삽화와 컴퓨터 그래픽 효과로 동화적 느낌 '물씬'박수진 넝굴당 합류, 유준상 짝사랑녀..김남주와 신경전 예고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