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수, 선풍기 아줌마와 일본서 조우..근황 전해

2012. 4. 27. 14: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수미 기자] 가수 하리수가 선풍기아줌마(한혜경)와 일본에서 만남을 가졌다.

하리수는 지난 21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일본 후지티비 '더베스트하우스123'에 선풍기아줌마로 유명해지신 한혜경님과 출연했다"면서 "한국에서 여러 번의 수술로 좋아지긴 했지만 아직 해야할 수술이 많이 남아있다고 한다"는 글과 함께 그녀와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어 하리수는 "나 또한 많이 좋아진 줄만 알았는데 5일후에 또다시 머리 속의 이물을 제거하는 큰 수술을 후지TV와 일본 대학병원의 후원으로 몇 차례에 걸쳐 조금씩 조금씩 재건수술을 하시게 됐다고 한다"라는 글로 선풍기아줌마의 근황을 전했다.

또 하리수는 "한순간의 잘못된 선택이 준 고통이 많이 힘들었던 만큼 이젠 빨리 좋아져서 행복해지셨으면 좋겠다. 나 뿐만 아닌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리라 믿는다"라고 선풍기아줌마를 격려하는 글을 남겼다.

하리수는 끝으로 선풍기 아줌마를 믿고있다는 글을 덧붙이며 그녀의 재활을 응원했다.

예쁜 한선화가 과음으로 술독?"

씨스타 효린, 공항 대국민 `독감 경고 담화 발표`

청초 종결, 간미연 민낯

친정팀 향한 비수…엘넥클라시코, 또 다른 관전법

두산, `740일 만의 1위`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