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미하일 추가, 보스전 데미지 딜러 역할 '강점 다갖췄다'

뉴스엔 2012. 3. 22. 16: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에 신규직업 미하일이 추가된다.

넥슨은 3월 22일 자사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직업 '빛의 기사 미하일'을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메이플스토리에 추가되는 빛의 기사 미하일은 다단 공격 스킬을 바탕으로 보스전에서 데미지 딜러 역할을 하는 새로운 전사로, 높은 기동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성장형 소울 실드, 방어력 증가, 데미지 감소 등의 3, 4차 범위 스킬을 이용해 필드 사냥에서도 뛰어난 생존력을 자랑한다. 이밖에도 전투에서 10%의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고 궁극의 모험가도 생성할 수 있는 강점을 갖췄다.

메이플스토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50레벨에서 120레벨 대의 싱글 유저를 위한 미니 테마 던전 '슈피겔만의 이상한 갤러리'도 추가됐다. 계절별로 4개 테마와 하나의 히든 스테이지로 구성된 던전으로, 어드벤처 요소가 강화된 연출을 통해 색다른 재미요소를 반영했다.넥슨은 오는 4월 4일까지 신규 직업 빛의 기사 미하일을 생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의자 아이템을 지급하고 50레벨과 75레벨 달성 시 미하일의 링과 샤이닝 소울 칼리버 아이템을 각각 제공하며 일정 레벨에 따라 무기 상자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300마리를 사냥하거나 일주일에 3번 이상 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인기 아이템과 메이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오한별 프로듀서는 "뛰어난 기동성과 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빛의 기사 미하일을 통해 새로운 전투의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며 "신규 던전과 기념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사진=메이플스토리 빛의 기사 미하일 업데이트, 넥슨)

[뉴스엔 김종효 기자]

김종효 phenomdark@

에릭 4차원 충격실화 도대체 어땠길래..'나체질주' 19금 경악 전진 "무한도전 김태호PD에 미안해 연락 못한다" '아내의 자격' 김희애 물벼락 맞고 머리채 잡히고 '참혹한 불륜의 대가' 비앙카 품절녀 깜짝고백, 6개월전 비공개 결혼식 왜? '더킹 투하츠' 명품3박자 경쟁작 압도 '해품달' 수순 밟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