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2012. 2. 20. 16: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학 컨설팅의 핵심인 전문성과 신뢰성 확보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한 성과

2년 연속 '201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유학 부문 1위 선정

유학전문기업 이디엠에듀케이션(대표 서동성, www.edmuhak.com)이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edm유학센터' 브랜드로 '201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유학 부문 1위 선정됨에 따라 다시 한 번 소비자가 꼽은 국내 대표 종합유학원으로 그 위상을 확인했다.

'201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시장점유율, 경영실적 등 사전기초조사와 부문별 품질서비스 만족도, 가격 및 기대 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등 소비자 직접 조사를 토대로 브랜드의 소비자 만족도와 선호도를 평가하는 상으로, edm유학센터는 모든 항목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기록해 올해 또 다시 유학 부문 브랜드 선호도 1위에 올랐다.

edm유학센터는(www.edmuhak.com)는 지난 2000년에 설립된 이디엠에듀케이션의 종합유학정보포탈 브랜드로서 서울 강남, 종로, 신촌, 홍대와 부산 등 국내 주요 지역을 비롯해 영국 런던, 캐나다 벤쿠버, 미국, 호주 등에 지사 및 협력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영국유학 관련 국내 1위 런던유학닷컴(www.londonuhak.com), 아트 및 디자인 전문 유학원인 edm아트유학(www.edm-art.com)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edm유학센터는 소비자가 뽑은 국내 대표 유학원으로서 유학 컨설팅의 핵심인 전문성과 신뢰성 확보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우선 첫 번째로 차별화된 교육으로 업계 최고의 유학/교육 전문 컨설턴트 'EC(Education Consultant)'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실제로 해당 국가에서 어학연수, 유학을 한 유 경험자 중심으로 컨설턴트를 채용해 국가별 전문 상담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전문성 향상을 위해 매년 수백 개의 해외 학교를 직접 방문하는 팸트립(Fam-trip) 직원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개인 코칭과 실무 역량 강화 교육 등을 주기적으로 실시함으로써 현지에서 직접 보고 느낀 내용을 토대로 전문적인 유학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두 번째로 보다 신뢰성 있는 유학정보 제공을 위해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국가, 도시, 학교 정보를 풍부한 사진과 동영상으로 생생하게 소개하고 있다. 더불어 실제 현지 유학생들이 직접 수기를 작성해 올리는 'edm통신원' 커뮤니티를 운영해 최신 유학정보를 정확하고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세 번째로는 자체 개발한 온라인 수속진행 프로그램을 운영해 유학 서비스를 받는 고객들이 개인의 상담절차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국내외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니즈(Needs)를 온라인 상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신속한 유학상담이 가능하다.

전문성과 신뢰성 향상을 위해 늘 앞장 서 온 edm유학센터의 이러한 행보들은 해외에서 먼저 주목 받았다. 국내 유학원 최초로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교육/여행 잡지 LTM(Language Travel Magazine)으로부터 2008년 '유학 기업 대상'을 수여했다. 또한 2005년o2009년o2010년 총 세 차례에 걸쳐 영국문화원이 주최하는 영국교육전문가 과정 1위를 수상한 바 있어 국내외 기관으로부터 수준 높은 서비스와 노하우를 여러 차례 인정 받았다.

이 밖에도 edm유학센터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 고객으로부터 받은 관심과 사랑을 소외된 이웃들에게 적극 나눠왔다. 2011년에는 모 유학원 사기 사건으로 피해 입은 10명의 예비유학생에게 1억 1천만원 상당의 수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도왔으며, 연말에는 매년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는 대광중고등학교의 저소득층 학생 10명을 'edm유학센터 희망찾기 해외문화체험단'으로 선발해 9박 10일간 네팔 해외문화체험 및 봉사활동을 다녀올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디엠에듀케이션 서동성 대표는 "edm유학센터 직원 모두가 유학을 통해 고객의 비전과 성장을 돕는 것을 최우선을 생각하고 있다"며 "유학을 결심한 이들에게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성공적인 유학이 될 수 있도록 계속적으로 노력해 앞으로 대한민국 퍼스트 유학 브랜드를 넘어 세계 최고의 유학 컨설팅 종합그룹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진설명 >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좌)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 변명식 교수(장안대학교)가 (우)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에게 상패와 꽃다발을 전달하고 있다.

(끝)

출처 : edm아트유학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