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 '패션왕' 美뉴욕 촬영중..제작진 "만족"

2012. 2. 20. 15: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혜린 기자]소녀시대의 유리가 SBS 새 월화드라마 '패션왕' 촬영 장면을 20일 공개했다.

제작진은 이날 사진을 공개하면서 "오는 3월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미국 뉴욕 로케이션 촬영이 한창인 권유리가 감정연기를 원만히 소화하면서 제작진을 흡족하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명우 감독은 "신인이 맡기에는 비중 있는 배역이라 캐스팅을 하면서 사실 걱정을 많이 했다. 캐스팅 후 10여 차례 만나 연기에 대해 얘기하고 조언한 내용을 테이프로 만들어 줬는데 본인이 그것을 가지고 많이 공부하며 노력한 것이 촬영을 하면서 느껴진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권유리는 "아시아투어 활동기간 동안 연기 감을 잃지 않으려 이감독이 챙겨준 영상을 수도 없이 반복해봤다"며 "연기를 정말 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기회가 주어져 행복하다. 제작진들이 많이 도와줘 촬영이 너무 재미있고, 설렌다"며 즐거워했다.

'패션왕'은 패션을 모티브로 젊은이들의 도전과 성공, 그리고 사랑과 욕망을 그린 드라마로 '발리에서 생긴 일', '천년지애', '별은 내 가슴에' 등을 집필한 이선미, 김기호 작가와 '불량커플', '자명고' 등을 연출한 이명우PD가 호흡을 맞추고 있다.

권유리는 미국에서 텃세와 차별을 이겨내고, 스스로의 힘으로 세계적인 디자이너 밑에서 수석 디자이너로 일하는 매력적인 외모를 가진 패션 디자이너 안나 역을 맡았다. 3월12일 첫 방송된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