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시즌 리그 3호 AS 박지성, 스토크시티전 평점 7점

김종국 2012. 2. 1.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스토크시티전에서 결승골을 어시스트한 박지성이 현지언론으로부터 무난한 평가를 받았다.

박지성은 1일 오전(한국시각) 영국 리버풀 구디슨파크서 열린 스토크시티와의 2011-12시즌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서 풀타임 활약하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2-0 승리를 이끌었다. 특히 박지성은 전반 37분 스콜스의 침투패스에 이어 페널티지역을 돌파하던 중 스토크시티의 피넌트에 걸려 넘어져 페널티킥을 유도하며 에르난데스의 선제골을 어시스트했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박지성의 스토크시티전 활약에 대해 '계속 움직였다(Kept it moving)'며 평점 7점을 부여했다. 맨유는 박지성을 포함해 골키퍼 아모스, 스몰링, 포그바 등이 평점 7점을 기록했다. 맨유의 스콜스는 평점 9점을 획득해 양팀 최고 평점을 기록했다.

한편 영국 맨체스터이브닝뉴스 역시 박지성의 스토크시티전 활약에 대해 평ㅈ덤 7점을 부여했다.

[박지성. 사진 = gettyimagekorea/멀티비츠]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