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까만 생머리 변신 '자체발광 여신미모 폭발'

2011. 11. 15. 2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민정이 긴 생머리로 변신, 남심을 흔들었다.

이민정은 15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허리까지 내려오는 까만 생머리~"라는 글과 함께 모 샴푸 CF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민정은 화이트색 상의에 큰 눈을 더욱 동그랗게 뜬 채 찰랑이는 검은색 긴 생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리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민정은 단발머리를 고수해왔던 만큼 이번 긴머리 변신이 더욱 눈길을 끄는 것.

또한 큰 눈에 오똑한 코, 작은 얼굴 등 인형같은 외모는 찰랑이는 긴 생머리와 함께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자아내게 만든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긴 머리도 잘 어울린다", "어쩜 점점 예뻐져요", "여신이 따로 없네", "남자 마음 제대로 흔드네", "인형이야 사람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정은 내년 1월 개봉 예정인 영화 '원더풀 라디오'에서 전직 국민요정 DJ 진아 역을 맡았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choice0510@starnnews.com신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원더걸스 2PM, 뮤비 촬영현장 영상 화제 "유닛결성?"티아라 소연 경고, "망상병 환자님, 상습 성희롱 신고할 것"DJ DOC 前멤버 박정환, 이하늘-김창렬 '명예훼손' 고소팀 교통사고, "큰 부상은 없어 컴백은 예정대로 한다"이용규-유하나 커플사진 공개 "결혼준비 이상무"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First-Class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