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고백' 신은경, 양악수술 후 근황 공개 '더 예뻐진 모습'

안현희 기자 2011. 10. 30. 10: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안현희 기자] 양악수술 사실을 알린 배우 신은경의 근황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양악수술을 받아 화제가 됐던 신은경은 지난 29일 강남 모 치과 대표원장과 촬영한 광고사진을 공개했다.

치과 측은 "신은경이 톱 연기자 임에도 자신의 연기적인 측면에서 동안을 목적으로 양각을 결심하게 됐다고 솔직히 밝혔다. 미용병원으로는 처음으로 신은경을 대표 모델로 광고계약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6월 양악수술을 마친 신은경은 당시 모 프로그램에서 "세 보이는 이미지 때문에 연기하는 면에 있어서도 캐릭터 한계가 오는 것을 느꼈다. 배우로서 다양한 연기를 할 수 없게 됐다는 생각에 수술을 결심했다. 또한 엄마로서도 아이들에게 부드러운 이미지로 다가가고 싶은 마음도 컸다"고 밝혀 눈길을 끈 바 있다.

신은경의 솔직한 모습에 누리꾼들은 "배우로서 좋은 자세라고 생각한다", "역시 털털한 성격답게 숨김없는 모습이 멋지다", "한결 부드러워진 이미지다. 보기 좋다. 이 힘으로 더 좋은 연기 펼쳐 보이길 기대하겠다"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안현희 기자 news@tvdaily.co.kr]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지현우 "난 누나들의 펫 같은 존재, 연하와 있으면 어색" [인터뷰①]

'무한도전' 정준하, 박명수에 쌓인 앙금표출…중년 우정 나눠

'불후2' 허각 최종우승, '세상만사' 11주 만에 첫승 '김소정 깜짝응원'

'무한도전' 하하, 정형돈에 연속 두 번 굴욕 '집착남 캐릭터 빙의'

신용재 '아가에게', 발라드와 락의 절묘한 조화 '소름 전율'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