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한글날 기념사진 "중국에 한글 아름다움 알리고 싶어"

뉴스엔 2011. 10. 9. 09: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CEO 겸 배우 공현주가 한글날을 맞아 한글 티셔츠 차림 사진을 공개했다.

공현주는 10월9일 한글날을 맞아 자신의 중국 트위터를 통해 중국 팬들에게 한글 반포 565돌을 알리며 한글 티셔츠를 입고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 속 공현주는 긴 생머리에 한글로 '대한민국'이 새겨진 깔끔한 흰 티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해 청순미를 물씬 풍기고 있다.

공현주는 "뜻깊은 한글날을 맞아 아름다운 우리나라 고유의 문자 한글을 중국에 널리 알리고 싶어 중국 트위터에 사진과 글을 올렸다"고 전했다.

한편 공현주는 최근 연예인쇼핑몰 '스타일주스'를 론칭해 패션 사업에 도전장을 냈으며 10월 11일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 글로벌 패션 컬렉션 '프레타포르테 부산'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무한도전 그랬구나 시청자 대폭소 "진짜로 회사에서 하면 어색해져요" [포토엔]세령공주 문채원 '男心 흔드는 꽃미소' 전원주 경직얼굴 보톡스 시술 고백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세바퀴) 한채원 자살 충격, 죽음으로 이름알린 무명배우들의 슬픈 이야기 소지섭 "여배우중에선 마음에 드는 여자 못만났다"[BIFF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