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근황, 낚시하며 여유로운 한때 "한폭의 그림"

뉴스엔 2011. 8. 12. 17: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채현 기자]

임재범의 근황이 공개됐다.

8월 1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낚시하는 재범님 사진'이란 글과 함께 임재범이 낚시를 즐기고 있는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임재범은 배를 타고 낚시를 즐기고 있다. 임재범은 파란색 반팔 티셔츠에 주황색 반바지, 노란색 운동화까지 형형색색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배에 앉아 먼 곳을 바라보며 낚시를 하는 모습이 여유로워 보인다. 노래할 때와는 또 다른 포스가 느껴진다.

임재범 낚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갑자기 헤밍웨이가 떠오르네", "역시 임재범! 노랑신발 주황바지 파란 티. 누가 저렇게 입고 어울릴까", "사진은 완전 국보급이다", "한 폭의 그림이네"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최근 임재범은 작곡가 신재홍과 함께 곡 '너를 위해' 이후 15여 년 만에 프로젝트 앨범 'Share the Vision(쉐어 더 비전)'으로 손을 잡았다. 임재범 신곡 'Share the Vision(쉐어 더 비전)'은 8월 9일 온라인 음원사이트 공개 된 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채현 기자 chkim@

함은정 과거사진, 학용품 표지모델 풋풋 "앳된 얼굴 그대로" 짝 한소희 누구? 미스 춘향출신 "쇼핑몰은 안해요" 또 관심집중 '보스를지켜라' 카메오 현빈-원빈 등장에 "깨알같다" 성유리 망사패션, 70년대 신여성룩 '야하지 않고 우아했다' 소이현 열애, 일반인 1년째 만남 소식에 네티즌 한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