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음주운전 김정훈, "여자2명, 남자3명서 소주 2병 나눠 마셨다"

권혁기 2011. 8. 3. 21: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권혁기 기자] 음주운전으로 입건된 김정훈이 지인 5명과 소주 2병을 마시고 운전을 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3일 방송된 SBS TV '한밤의 TV연예'(이하 한밤)에서는 김정훈의 음주운전 사건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당시 김정훈이 술을 마신 식당의 직원은 "모자 쓰고 왔는데 여자 2명, 남자 3명이 소주 2병을 마셨다. 차를 저쪽에 주차했었는데 금방 갔다"고 증언했다.

음주운전 적발 당시 김정훈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29%로 면허 취소 수준이었다. 또 경찰에 따르면 술을 마시는 김정훈을 옆에 있던 사람이 보고 신고를 했다.

한편 김정훈은 지난달 30일 오전 강남구 논현동에서 술을 마시고 리스한 벤츠 승용차를 200m 가량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사진=SBS TV '한밤의 TV연예' 화면 캡처

권혁기 기자 khk0204@tvreport.co.kr

촌티패션 완벽소화, 우리가 알던 유이 맞아?리지 "반나절만에 남자에게 차인 적 있다" 고백택연 "바지 지퍼 내린 채 문근영 앞에서 망신"김재중 머리띠로 깜찍함 과시 "선배들과 시청률 내기했다"유노윤호-클라우디아, '키앤크' 동반하차 "아쉬워"보아, '절친' 김영철 위해 '지원사격'…깜짝 전화연결이동욱, 6단 빨래판 복근? "식이요법 설움은 삼계탕으로"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