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일본에서 오는 27일부터 방송

입력 2011. 1. 16. 15:43 수정 2011. 1. 16. 16: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드림하이 출연진. 스포츠월드DB

KBS2 드라마 '드림하이'가 일본에서 방송된다.

'드림하이'는 27일 일본 위성방송 스카이퍼펙트TV 'DATV'를 통해 현지 팬들을 만난다. 배용준과 박진영이 손을 잡았다는 점에서 화제를 뿌린 '드림하이'는 기린예고를 무대로 스타가 되기 위해 땀을 흘리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한류스타 배용준이 초반 이사장으로 출연해 한류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으며, 첫 연기에 도전한 박진영 역시 능글능글한 연기로 재미를 주고 있다. 더불어 티아라 은정, 미쓰에이 수지, 아이유, 옥택연 등 인기 아이돌이 연기에 도전한다.

현재 일본에서는 K-Pop의 인기가 선풍적인 상황. '드림하이' 역시 그런 한류 열풍을 타고 일본 수출이 성사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국내에서 시청률은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경쟁작 김태희 송승헌 주연의 '마이 프린세스'와 박신양, 김아중 주연의 '싸인' 등 쟁쟁한 드라마에 틈새에서 시청률 꼴찌를 달리고 있다.

일본에서는 국내보다 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일본에서 한류를 처음 열었던 배용준이 등장했으며, 일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티아라 은정, 2PM 택연과 우영 등 아이돌 가수들이 출연하기 때문이다.

'드림하이'는 DATV를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일본에서 방송된다.

황인성 기자 enter@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장재인, 소속사 키위뮤직에 대한 사랑 듬뿍 드러내

◆ 비스트-포미닛-지나, 말레이시아를 뜨겁게 달구다

◆ 티아라 은정, 발목 부상에도 '진통제' 투혼 발휘

◆ 배우 박건형-미스코리아 출신 오은영, 열애설 부인

◆ 가수 고은, 시크릿가든 '길라임 송' 개인기 화제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화ㆍ화상폰 영어 빅 이벤트] [공짜로 연극ㆍ뮤지컬보기]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