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견 유기묘 대상 정나눔, 행복나눔 행사 열려!

2010. 11. 19. 16: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겨울의 길목에서 거리의 유기견·유기묘들에게 따뜻함을 나눠주는 지원행사가 열려 훈훈함을 전해주고 있다.

애견용품 쇼핑몰의 대표주자 가온온라인유통(대표 김민수)은 유기견·유기묘를 위한 애견·애묘사료 용품 지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08년에 이은 두 번째 후원행사로, 가온온라인유통은 유기견·유기묘 등 주인으로부터 버려진 반려동물 600여 마리가 모여 사는 아산천사원의 유기동물들이 다가올 추운 겨울을 따뜻이 보낼 수 있도록 애견사료 120포, 고양이사료 70포, 그 외 애견 영양제 등 300만원 가량의 애견·애묘용품을 전달했다.

2004년 창립된 가온온라인유통은 고양이맘(www.catmom.co.kr), 프랜드펫(www.friendpet.com) 등 5개의 반려동물 용품 도·소매 쇼핑몰을 운영중인 애견용품 및 반려동물 용품의 대표주자다. 창립 이후 애견용품 사업뿐만 아니라 유기견·유기묘에 대한 관심과 후원활동으로도 애견·애묘인들에게는 잘 알려진 기업이다.

가온온라인유통은 독특한 방식의 후원과 나눔을 통해 유기견을 후원하고 있는데, 대표 쇼핑몰인 고양이맘과 프랜드펫 쇼핑몰 내에 '정 나눔소'와 '행복 나눔소'를 개설하여 회원들이 구매를 통해 누적된 적립금으로 현금과 동일하게 후원활동을 할 수 있도록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처음에는 이런 후원시스템이 존재하는지 조차 모르는 회원들이 대부분 이었지만, 가온 온라인유통의 지속적인 홍보활동과 이벤트를 통하여 현재는 많은 회원들이 부담 없이 자발적으로 후원활동에 참가하여, 지금까지 약 2천명 가량의 회원들이 후원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회원들에게 적립되는 몇 백원, 몇 천원 단위의 적립금을 통해 차후 구매 시 그만큼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도 있지만, 최근에는 많은 회원들이 자신에게 누적된 적립금을 통한 할인혜택을 포기하는 대신 자발적으로 유기견 후원모금에 앞장서는 회원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최근에는 후원활동의 참여를 위해 일부러 가온 온라인유통의 쇼핑몰을 찾아오는 회원들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렇게 모여진 고양이맘, 프랜드펫 회원들의 적립금 기부활동과 가온온라인유통의 지원금을 합하여 매번 300만원 가량의 지원물품을 아산천사원에 지원되고 있다.

이런 뜻 깊은 행사를 가온온라인유통은 "아산천사원의 이번 후원행사처럼 반려동물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유기견·유기묘 후원활동까지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따뜻한 행사를 활발하게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후원문의〕가온 온라인유통 02-476-4297,02-476-4294 / www.catmom.co.kr

(끝)

출처 : 가온온라인유통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