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가 보이기 시작한다면? 100% 천연 샴푸 '모라클'로 관리하자!

2010. 11. 9. 18: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프팀] 탈모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과중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와 음주, 흡연 등이 탈모를 유발하는 것.

직장인인 최미영(30세, 가명) 씨는 탈모 걱정을 안 하고 지냈던 사람 중 한 명이다. 최 씨는 "가족 중에 탈모를 겪는 사람이 없어 먼 얘기 라고만 생각했다. 그런데 최근 회사 생활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불규칙적인 생활을 해서 그런지 원형탈모가 생겼다"라고 고백했다.

최근에는 최 씨와 같이 탈모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헤어는 이미지나 외모를 결정하는데 큰 비중을 차지하는데 원형 탈모 때문에 머리가 비어 보인다면 여성들에게 큰 스트레스가 될 수밖에 없다.

때문에 평소 머리가 많이 빠지고 탈모의 위험이 느껴진다면 관리를 통해 머리를 건강하게 관리할 필요가 있다.

평소 탈모전문 샴푸를 사용하는 것도 탈모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탈모닷컴( www.talmo.com)에서 판매되고 있는 탈모전문 샴푸 모라클은 100% 천연 원료로만 사용해 만든 천연샴푸로 두피의 자극을 최소화 한다.

특히 거품을 내는 소디움라우렐설페이트란 성분과 향료나 색소에 파라벤계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아 모든게 다 식물성 천연원료로 만들어져 있다.

LG생활건강에서 제공한 원료로 만들었으며 유럽 유기농인증인 ECOCERT를 받은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두피와 모발에 전혀 부담이 없어 아토피나 피부트러블이 있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 @bntnews.co.kr

▶ 주말, 집에서 브런치 타임 가져볼까?

▶ 흰색 아이폰4 또다시 출시연기, 한국엔 언제쯤?

▶ '라이딩 도와주는' 자전거 본연에 충실한 전동자전거 ▶ SUV '가솔린' 전성시대?… 디젤보다 앞서는 비결 ▶ 스티브 잡스 '맥북 에어' 大공개! 아이패드는 이제 퇴물?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