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진 "연기자로 이름 확실히 각인시키겠다"

2010. 9. 28. 13: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름아 부탁해'로 큰 인기를 모았던 그룹 '인디고'의 멤버 김대진이 연기자로 본격적인 활동을 선언했다.

케이블 채널 OCN이 기획, 제작하는 국내 최초 메디컬 범죄수사극 '신의 퀴즈'를 통해 김대진은 능청 맞은 조사관 '성도' 역을 맡아 활약하게 됐다.

'김대진'은 나윤이라는 예명으로 2000년대 초반 그룹 '인디고'에서 활동하며 큰 인기를 모았던 가수 출신 연기자다. 최근에는 나윤이라는 이름을 벗고 '인순이는 예뻤다' '이 죽일 놈의 사랑' '아이리스' 등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아가고 있다.

'신의 퀴즈'에서 김대진은 능글맞지만 사람 좋은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의 조사관 '김성도' 역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겉으로는 껄렁해 보이지만 예리한 감각의 실력파 의사로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OCN]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실력을 닦아 온 김대진은 '신의 퀴즈'에서 "유쾌한 웃음을 전하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이라며"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자 김대진이라는 이름을 각인시키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10부작 HD TV시리즈 '신의 퀴즈(감독 이준형, 극본 박재범)'는 원인 모를 미스터리한 사건과 죽음 뒤, 그 진실을 파헤치는 한국 최고 법의관 팀의 스릴넘치는 추리와 수사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8일 첫 방송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m.com

[베스트 클릭! 별난상품 뉴스]

▶지긋지긋 집먼지 진드기ㆍ곰팡이 '초간편' 퇴치법

▶"물이 필요없다" …사무실에서도 쓰는 초간편 족욕기

▶"물로 보지마라"…아토피 잡는 '괴물 가습기'

▶아이폰4에 '귀'를 달아줬더니…

▶어떤 술을 따라도 맛이 좋아진다는 황금 술잔

▶'총알탄' 로봇청소기, "먼지청소 참 쉽죠~"

▶아이패드ㆍ노트북PC와 '찰떡궁합' 무선 LED 스탠드

▶[오늘의추천주] 10월 첫날 이 종목만 폭등! 폭등주 신기록 갈아치운다!

▶[오늘의대박주]"10월 초대박 예감"쩜상 찍으며 크게 한방(30베) 터질 극비세력주!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