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덕환, 천재 외과의사 변신해 '신의 퀴즈' 출연

김경민 2010. 9. 7. 01: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경민 기자] 배우 류덕환이 케이블 드라마에서 외과의사로 변신해 브라운관에 컴백한다.류덕환은 케이블 채널 OCN이 기획, 제작하는 국내 최초 메디컬 범죄 수사극 '신의 퀴즈'에서 주인공인 천재 외과의사 '한진우' 역을 맡는다.

10부작 HD TV시리즈 '신의 퀴즈'(감독 이준형, 극본 박재범, 제작 에이트웍스)는 원인 모를 미스터리한 사건과 죽음 뒤, 그 진실을 파헤치는 한국 최고 법의관 팀의 스릴넘치는 추리와 수사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이 작품에서 주인공 '한진우'(류덕환 분)는 한국 최고의 엘리트 신경외과 전문의로 실력은 최고지만 '천상천하 유아독존', 세상 무서울 것 없는 괴짜 캐릭터이다.

그 동안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 '웰컴투 동막골', '우리 동네', '그림자 살인' 등에서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류덕환은 '신의 퀴즈'에서 또 한번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류덕환은 "평소 메디컬, 수사 장르의 미드를 무척 좋아해 즐겨보는 팬이기도 하다"며 "범죄수사를 하는 외과의사라는 캐릭터에 큰 매력을 느꼈다. 영화를 통해 쌓았던 다양한 연기 경험을 브라운관에서 새롭게 풀어 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OCN 오리지널 TV시리즈 '신의 퀴즈'는 오는 10월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사진 = 류덕환. OCN제공]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