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초콜릿'서 열창..시청자 "우월한 유전자"

김수진 2010. 8. 2. 00: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피겨요정' 김연아 선수가 방송을 통해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을 선보였다.

김연아는 1일 밤 12시 20분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김정은의 초콜릿'에 출연했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가수 윤하의 '아이 유'와 나르샤의 'I'm in love'(아임 인 러브)를 열창했다.

시청자들은 김연아의 노래실력에 "가수를 해도 손색이 없는 실력이다"고 평가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일부 시청자는 "역시 우월한 유전자"라고 입을 모아 호평했다.

김연아는 더불어 이날 방청객의 계속되는 요청에 보아의 '공중정원'을 열창했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삼성전자 에어콘 CF에서 선보인 깜찍한 춤 실력도 과시해 방청객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관련기사]☞ 김연아, 역시 다재다능..'초콜릿'서 앙코르 요청↑'국민여동생' 김연아·한효주, 한자리서 만났다김연아·한효주, 서울 G20정상회의 홍보대사 위촉(종합)'G20 홍보대사' 김연아 "한국 우수성 알리겠다"

스타일, 그 이상을 창조하는 신개념 패션미디어 '스타일M'

skyarom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진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